회원가입 로그인 티켓참여
본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공연(전시) 당일, 공연(전시)장 매표소에서 신분증으로 예매자 본인 확인 후 티켓 수령 가능합니다. 

공연(전시)별 매표소 오픈시간은 상이하며, 매표소 오픈시간은 공연(전시) 상세페이지 또는 문화예술단체(기획사) 문의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으로 인증되는 수단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입니다.

신분증이 발급되지 않은 미성년자는 학생증,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 자격증, 여권 등 본인 확인이 가능한 기타 서류를 지참하여 본인확인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족을 포함한 제3자(대리인) 대리 수령은 불가합니다.

사전 수령은 불가합니다.

티켓 재발급은 불가함으로, 수령 받은 티켓 보관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눔티켓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눔티켓 홈페이지 > 커뮤니티 > 당첨자 발표] 또는 [나눔티켓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이벤트 참여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문화예술단체(기획사) 담당자에게 개편된 홈페이지 로그인 및 이용 방법 관련하여 안내 메일 발송 도와드렸습니다.

개편 관련 안내 메일 확인이 어려운 단체는 개편된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움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3개월 이내 발급된 재직증명서와 기획사정보(사업자명, 사업자번호)를 작성하여 나눔티켓 대표메일(nanum@arko.or.kr)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기획사모드 > 기획사정보]에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사업자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새로 회원가입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사업자명만 변경된 경우에는 요청게시판에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여 사업자명 수정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리는 계정은 마스터계정입니다.

실무자가 여러명인 경우에는 마스터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상단 메뉴 중 [관리자등록/수정]에서 새로운 계정 추가 등록하여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1 2 3
1544-3405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과 공휴일은 쉽니다)